내 소식

날아라주작작 [763872] · MS 2017 · 쪽지

2018-08-05 23:43:03
조회수 5,072

국어인강 김동욱T 순서정해주실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7989971

반수생이라 쫌 급한 감이 있구요


국어 18 6평 95 비문학2개

국어 18 9평 98 비문학1개

             수능95 문학하나 비문학 하나


문학에서 그거 이육사하고 비석나오는시에서 의인,반어 나오는 문제 헷갈려서 틀렸습니다


         공부바로 시작한 6.26 

집모의 19 6평 94 비문학1개 문학1개 화작1개

이번 시대 월례 이투스 98(비문학1개)


김동욱 선생님 취클래스할까요 바로 월클래스할까요?

개념어는 권규호선생님 병행하고있습니다.


김동욱 선생님에 대해 문외한이라 수업 난이도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노답생지러 · 780546 · 18/08/06 01:19 · MS 2017

    굳이 김동욱T 안들으셔도 될거같은데요..월클부터 들으세요..-미천한 현역-

  • 날아라주작작 · 763872 · 18/08/07 00:39 · MS 2017

    저도 작년현역땐 내맘대로였는데.. 올해되니 문학고난도 안했다가 수능때 손발다떨었던게 기억나서..

  • 노답생지러 · 780546 · 18/08/07 00:45 · MS 2017

    아 참고로 제 체감상 김동욱t문학은 좀 낯설고 어려웠던거 같아요..김동욱t말씀으로는 수능문학보다 어렵게 가르쳐서 수능볼때 편하게 할려는...그런 의도가 있다고 말하셧어요..

  • 힘내세요화이팅 · 733229 · 18/08/06 02:22 · MS 2017

    사실 월클은 정말 김선생의 방향이 체화됬단 가정하에 고난도 지문다루는거라 김선생 처음이신분껜 큰의미없을것같구
    일클이랑 취클이 둘다 친절하면서 난이도 차이나는데 취클이랑 월클이랑 난이도 비등비등합니다 다만 월클이 좀더 타이트하죠 결론은 취클하세요 취클도 난이도 심심하진 않으실거고 더 친절합니다 취클후에 장클 가시는거도 좋을듯 시간있으시면 취월장 다 하시고

  • 날아라주작작 · 763872 · 18/08/07 00:38 · MS 2017

    혹시 고난도가 다 자작인가요? 기출인가요? 사실 고난도 접하고 해설깔끔하게 들을게 목적인지라 난이도가 비슷하다면 취클부터하면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 힘내세요화이팅 · 733229 · 18/08/07 01:45 · MS 2017

    자작약간에 리트나 리트같은 부류? 그런지문이랑 고난도기출 섞여있어요 ㅎㅎ

  • 힘내세요화이팅 · 733229 · 18/08/07 01:46 · MS 2017

    1주차 3시간이니 큰부담은 없으실듯!

  • 날아라주작작 · 763872 · 18/08/07 22:26 · MS 2017

    조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