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잉여진화 [815850] · MS 2018 · 쪽지

2018-07-21 23:19:09
조회수 1,442

설수리 가능한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7815575

지방과고생인데 내신은 2.4정도입니다.

저희학교 통계가 설공 컷이 2점대 후반까지도 가끔씩 보이기는 하는데 설수리는 아무리 찾아도 안보여서 질문드립니다.

당연히 과고니깐 일반전형으로 썼을 때 가능할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