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잉여진화 [815850] · MS 2018 (수정됨) · 쪽지

2018-09-06 20:15:58
조회수 1,896

과탐 ㄷㄷ..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8338469

과고생이라 이전까지 고2꺼보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고3꺼봤는데 과탐 지리네요...

국수영까지는 풀만한데 개념 다안다고 물2 화2 선택했다가 38/34였나?? 나오더라구요

특히 화2.. 이거 왜 등급컷이 45 42 ... 이렇게 내려가는건지 신기하네요 ㅋㅋ;;


정시준비하시는분들 정말 화이팅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