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취미생활 [764565] · MS 2017 · 쪽지

2018-02-20 22:47:15
조회수 763

반수생 지2vs지1 매우 심각한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6233056

현역 지2 공부 빡세게 함반수를 오늘 결심하고 지1을 해보려하지만

아무래도 반수하면 공부시간이 줄다보니 지1을 쌩노베에서 완벽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지 의문임.

근데 수능을 겪어보고 지2는 극악이란 걸 뼈저리게 느낀 당사자임.

그러기엔 1년 빡공한 지2가 머리에서 떠나질 않음.(물론 샤대도)

문제는 지2를 1년 했어도 1등급 받을 수 있을지 고민임

국영수물1 공부도 해야되니까..

내가 미친 듯.

최대 1개 선택 / ~2018-02-27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