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취미생활 [764565] · MS 2017 · 쪽지

2018-02-15 15:21:28
조회수 2,299

대구 tg,독학대세(둘다 수성점) 좋나요?????후기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6142541

tg는 첨 생긴거라 후기는 상인점이면 괜찮구요..

독학대세도 부탁드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