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ls컨설팅 [725622] · MS 2017 (수정됨) · 쪽지

2017-12-14 10:01:38
조회수 6,228

[엔젤스팀] 추가 예약관련 공지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544865

안녕하세요, 엔젤스 컨설팅팀입니다.



[8시30분 내용추가]


추가신청을 하실 때에, 셀이 열리기 전에 창의 띄워두셨던 경우에는

새로고침을 하셔도 셀이 클릭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댓글 남겨주셨던 분들은 imin을 별도로 기록해 두었고,

이메일로 연락주시면 추가 반영해드리겠습니다.





실채점 성적발표 및 수시합격자 발표 등으로 인해, 앞으로 1주일 정도

예약 취소 / 변경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제까지는 취소분이 실시간으로 입시원 페이지에 반영되었으나

아직 상담을 예약하지 못하신 분들께서, 계속 입시원을 보고 계실 수는 없기 때문에

대책을 마련했습니다.


1. 

12월 14일 오전10시 현재, 결제를 하셨으나 시간배치를 받지 못한

대기자 분들은 총 9분이십니다.


대기자 분들은, 취소된 공석에 최대한 우선 배정해 드리겠습니다. 

전화 or 문자로 연락드린 후 시간배치를 해드릴 예정입니다. 


연락은 12월 21일 오후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이 시점부터는 지금 선택해두신 시간이 아니더라도 취소된 공석으로 이동되실 수 있습니다.


끝번호가 1102 인 핸드폰으로 연락이 갈 경우, 받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현재 입시원 페이지에서는, 의치한 상담의 여석만 신청 가능하시고

문/이과 상담의 셀은 모두 닫아 두었습니다.


대신, 오늘 저녁 8시에 취소분을 고려하여 10개 자리의 대기신청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http://sugang.ipsi.orbi.kr/choice/id/11

- 위 링크에 접속 


2)

- 제일 아랫줄 1월 10일 10시 시간대에 열려 있는 셀을 클릭


(상담이 1월 10일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임의로 대기신청이 가능한 셀을 만든 것 뿐입니다.

실제 상담은, 12월 30일 ~ 1월 4일 사이에 발생하는 취소 자리로 배정되어 진행됩니다)


3)

- 이후 결제를 모두 마치시면 됩니다.


4)

- 해당 방법으로 예약하신 분들께는, 

12월 21일 오후부터  예약순서대로 전화를 드려서 시간 배정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래 내용은, 지난번에 올린 공지를 다시 붙인 것입니다.  참고해 주세요.


1.

성적표가 배부되고 나면, 수일 내로 실채점 정보를 조사할 예정입니다.


[추가] 온라인 설문조사 링크가 업로드되면 예약신청하신 분들께 

문자메세지로 공지드릴 예정입니다.


상담을 예약하신 분들의 정보를, 저희가 온라인 사전 설문조사 통해 조사할 계획이며

수집된 내용을 바탕으로 개인별 상담전략 수립 작업을 시작하게 됩니다.


(설문조사 링크는 입시원, 저희 팀 홍보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가 실채점 정보를 조사한 이후, 

사정상 저희 팀의 상담예약을 취소하시게 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정보를 삭제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2.

장소 안내문자는 아직 발송되지 않았습니다.

이유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2년 전, 상담예약이 확정되기 이전에 저희 상담 사무실 위치를 공개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러자, 공개된 저희 사무실로, 상담예약을 하지 못한 분들(+상담예약을 취소하신 분들)께서 방문하셔서

조언을 구하시는 경우가 다수 발생하여, 정상적인 상담에 지장이 초래되는 사태가 발생하였습니다.


때문에, 상담예약이 확정되는 시점 이후에 

개별적으로 안내문자를 발송하여, 방문하실 곳을 안내 드리고자 합니다. 


대략적인 위치는, 서울 신촌 (지하철 2호선 신촌역, 도보 5분 이내 거리) 입니다.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엔젤스컨설팅팀 드림.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