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서울대학교경영대학 [179594] · MS 2007 · 쪽지

2008-01-31 22:34:31
조회수 865

3년간의 입시회고록 -6-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41554

정말 똑같은 일상으로 1달이 흘렀다...때는 1월 3일 연대 우선선발 합격자 발표가 나왔다...나는 떨리는 마음으로 주번을 입력했다...\'xxx님은 우선선발 대상자가 아닙니다..\" 헐...........연대도 안된건가;;; 나는 순간 얼어버렸다...왜 대학들은 나를 싫어하는 걸까 하는 생각도 들고...컷은 올1이었다...제2외가 발목을 잡은것이다...ㅆㅂ 연대 4년장학금줘도 안갈랬는데 감히 날 떨어뜨려???왜 올1은 다 연경으로 지원한거야 소신없는 xx들???등의 생각을 했다... 암튼 정말 짜증났다...논술은 1주일 남았는데...안전빵이 사라지고 나니까 정말 초조해졌다...정말 논술 못쓰면 수능 대박 치고도 재수하는건가;;;두려움 엄습...하지만 지나간건 지나간거고 내 목표는 설대 엿으니까 아무것도 달라진건 없어..등의 마인드 컨트롤을 하며 논술 공부를 지속했다...그리고 진짜 불행은 연대논술과 함께 시작되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