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서울대학교경영대학 [179594] · MS 2007 · 쪽지

2008-01-31 22:21:47
조회수 940

3년간의 입시 회고록 -3-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41551

정말 토나오도록 영어만 했다..다들 수능수능 하며 수능 문제집 풀때 나는 무슨 베짱인지 수능은 인강만 듣고 나머지는 텝스에 올인했다..텝스만 따면 서울대를 갈 수 있다는 확신에서였다..정말 토나오도록 한 결과 토박 한국인인 내가 받은 점수는 892점이었다..비교적 높은 점수이다..나는 생각했다..이젠 꿀릴게 없겠지?? 난 수시로 갈 수 있어...하고 결국 이것도 바보같은 생각이었지만..그리고 때마침 경제경시대회에서 수상을 했고..나는 서울대 사회과학대를 바라보기 시작했다..(사회대의 경제학과에서는 내가 수학 성적이 제일 좋고 경제경시수상이 있으니까 잘봐줄거라는 생각에서였다)그리고 나는 자기최면을 걸었다..너는 서울대 사과대08학번이야 이런말을 속으로 되뇌였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