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안기모씨 [773629] · MS 2017 · 쪽지

2017-11-24 00:35:39
조회수 765

재수학원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002116

국어를 너무 조져버려서,,, 또 여태해온게 있어서 맞춰가기에는 아쉽고 최저도 못맞춰서 재수해야할것같은데

재수기숙학원은 막상 들어가면 적응못할거같고 탈출하고싶을거같고 무엇보다 윾건T현강 다시듣고싶어서라도(수학 이렇게 찰떡인쌤이없음ㅜㅠ)기숙학원은 무리이고 좀 알아보다가

러셀 바른자습(?)관(?)같은곳있다던데 아침7시-12시이렇게 지내는거 어떻습ㄴ꽈 러셀수업듣을수있으면 대기넣어서 조정식T나 강민철T수업도 다시들어가고싶긴한데 아무튼 재수하는데 바자관어떠신지 아니면 재종반 추천해주세요 (강대들어갈 등급은 나왔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바칩 · 680579 · 17/11/24 01:01 · MS 2016

    강대 높은 반 아니면 그냥 러셀 다니시는게 나을 것 같아요! 저는 바자관 괜찮던뎅

  • 보리도리 · 774953 · 17/12/14 12:23 · MS 2017

    수원메가 어떠세요

    학원생활에서 실내에서는 잡담금지라서 쉬는시간 급식시간에도 학습분위기가 유지되는 그런 장점도 있구

    관리도 강사님들이 해주셔서 굉장히 만족스럽구 ㅎㅎㅎ

    쫌 빡세긴한데 재수 맘먹으신거 후회안하고 공부한다하면 괜찮은것 같네요

    장학금제도도 작년 수능과 비교해서 성적향상된 정도로 보기 때문에 잘 되있구

    한번 와서 상담받아보세요 ㅎㅎ
    상담도 강사님이 해주셔서 정확한 상담될듯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