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재수..재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3799266
하기싫어~~~~~~~~~ 이틀밖에 안남았고 망했고 차라리 옆학교 똥통고가서 3년 참고 한양대 교과나 쓸걸 왜 내신따기 힘든학교와서 정시한다하고 망하고~~ 재수는 하기싫고 할데도 없고~~ 인생 망했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3799266
하기싫어~~~~~~~~~ 이틀밖에 안남았고 망했고 차라리 옆학교 똥통고가서 3년 참고 한양대 교과나 쓸걸 왜 내신따기 힘든학교와서 정시한다하고 망하고~~ 재수는 하기싫고 할데도 없고~~ 인생 망했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3
같이 재수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