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안기모씨 [773629] · MS 2017 · 쪽지

2017-11-12 21:57:28
조회수 451

국어랑 영어 슬럼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3777463

원래 국어는 약간 어렸을때 ㄹㅇ독서왕+구몬충+국문법원래십덕후 인걸로 공부안해도 1등급 잘 맞추다가 갑자기 6월부터 9,10월 한문제씩 더 틀려서 2뜨는거때문에 지금 너무 부담+스트레스 쩔어요 7월은 다맞긴했지만 그건 너무 쉬워서반에 다맞은애들 너무 많았고,,,, 실모도 자꾸 10개씩 틀려서 기출로 돌아왔는데 그냥 틀리는게 습관이된건지 고1고2때 봤던 수능시험지를 그때보다 더 못풀어요...


영어는 원래 어렸을때부터 너무 많이해서 약간 틀리면 안된다는 강박(?) 같은게 진짜 심해요 학교내신시험만 봐도 너무 긴장해서 지문 1도 못읽고 시험지 답안지 다 땀으로 적시는데,,, 내신 조져도 모의고사는 항상1이었는데 9월부터 갑자기 한문제 더틀려서 자꾸 2떠요,,,,, 진짜 한번2뜨기 시작하니까 실모도 망하고 그냥 쉬운 수특 수완도 자꾸 못읽고 더 긴장하고,,,, 환장할것같아요


원래 제가 수학이 2-3 왔다갔다 주로3이라서 영어랑 국어 1맞추고 수학 죽을힘으로 2맞춰서 대학가려고했는데 수능 코앞에 두고 국어랑 영어 1안뜨면 어떡하지라는 생각만 가득해서 이러다가 원래 1뜰 사탐도 망칠각인데,,, 그냥 수능날 다 내려놓고 편하게 풀면 1뜰가요 진짜 너무 돌아버릴것같아요 


한문제씩 계속 틀리는거 혹시 극복하신분 있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