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안기모씨 [773629] · MS 2017 · 쪽지

2017-11-12 21:33:55
조회수 1,479

정시로대학갈때 2등급 영향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3777066

저는 진짜 학교에서 대학가는문좁다는소리밖에 못들어서 

학교에서말하는것만 들으면 다1나와야 스카이가고

하나만 2떠도 사실상 서성한도 눈치싸움해야한다고 해서 

저는 2등급 두개만 떠도 탑텐대학 못들어가는줄알았는데ㅜ

여기서 눈팅좀 해보니까 아닌것같더라구여,,, 2등급도 문여는 2등급이면 표점으로 반영되는 학교에서는 문닫는 1등급이랑 별로 크게 차이없나요?? 


아무리그래도 고대 연대 경제학과가고싶었는데 국어수학 22떠버리면 무리인가요? 작년에 저희 선배는들어갔다는데 올해는 영ㅇㅓ가절평이니까,,,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