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적어도 수학 나형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3490214
지금부터라도 기출만 진짜 계속 돌리면서 분석하고 또 분석하면
96점은 기본으로 깔고 들어갈 것 같은데
아닌가요 저는 그렇게 생각함
솔직히 수학 나형에서 학생들에게 묻는 건 진짜 한정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문제 형태만 바뀌었지 물어보는 건 매년 진짜 한정되어 있지 않나요 수학 고수님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425232씹노베 조언구함 0 0
어휴 내 성적 올리기 쪽팔리지만 상담 받아봐야 앞으로 계획도 잡을수 있을것 같아서...
엥 분란조장글이 아닌뎁...
제가 개인적으로 느끼는건데
국영수 탐탐 시간분배비율로 봤을때 수학이 압도적으로 성적이 잘나오는거같습니다
물론 개인늑성이나 잘나오기때문에 더열심히한다 라고볼수도 있는데
진짜 나형은 거부감 안가지고 열심히하면 1컷은충분히 노릴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마다다르죠 전92를 못넘겠네요 에휴
92정도라고 생각
88~92
사람마다 다른데 문과칭구들 노력하면80~92사이로 생각.
사람마다 컨디션따라 머리따라 점수가 다르게 나오니
이거 ㄹㅇ임
92는 기출돌리면서 풀면 되는데 아무리해도 96-100은 안나오더라구여
기출실모개념 다했는데 88임 ㅡㅡ 어쨌든 88임 ㅡㅡ
21번30번은 사고력이랑 근본적인 적용ㅇ능력이 안늘면 소용이 없어요. 96이 마지노라고 생각합니다. 실력을96100까진 끌어올린다해도 발휘허는게 힘들죠
수분감8번돌렸는데 6모 88 9모84임;;
96ㅋㅋㅋㅋ 92도힘듬 현상황에선 님처럼 천재들만 있는거아님
이거는 기출 +다른거를 하느냐 안하느냐의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기출로 2130문제를 풀 능력을 길렀다면 기출로도 충분한거고,기출로도 풀 능력이 안생겼다면 다른문제를 푸는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 기출만 풀어서 다 맞을 수는 있겠지만 보장되는건 아니라고 생각하는 1인이라서 둘 다 푸는게 맞다고 생각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