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쿠와쿠와 & evergrey [44110] · 쪽지

2006-01-29 17:04:54
조회수 1,713

지금까지 문과 이과 관련해서 올라온 글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335213

일단 이 게시판 취지에 적합한 내용이기는 한가요?

분명히 게시판 제목은 선배들이 말해요로 되어 있을텐데요?

캠퍼스에서 벌어지는 여러 가지 일들에 대한 이야기, 수업이나 특별 활동, 동아리 등에 관한 자유로운 소개, 그리고 타 학교 혹은 학과에 대한 비방이나 비교가 없다는 전제 하에서 자신이 재학 중인 학교나 학과에 대한 홍보 혹은 자랑이 허용되는 곳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Cyan · 131927 · 06/01/29 17:09

    7차는 문이과 구분이 없는 통합계열이므로 지금 논쟁은 타 학과 비방이 아니지요. ㅎ

  • 쿠와쿠와 & evergrey · 44110 · 06/01/29 17:10

    말이 좋아서 통합계열이지 실제로 통합계열이라고 말할 수 있나요? 그럼 지금 아래 글들이 게시판 취지에도 맞는 건전한 내용의 글들이라고 생각하시나 보내요.

  • 쿠와쿠와 & evergrey · 44110 · 06/01/29 17:12

    겉으로는 훌\'천 죽어라고 욕하면서 뭐가 다릅니까. 오히려 보기 더욱 안 좋은것 같은데

  • 우수/憂愁 · 44562 · 06/01/29 17:43 · MS 2004

    캠퍼스에서 벌어지는 여러 가지 일들에 대한 이야기, 수업이나 특별 활동, 동아리 등에 관한 자유로운 소개, 그리고 타 학교 혹은 학과에 대한 비방이나 비교가 없다는 전제 하에서 자신이 재학 중인 학교나 학과에 대한 홍보 혹은 자랑이 허용되는 곳입니다.


    단, 본 게시판에서 아직 대학에 진학하지 않은 회원이 게시물을 작성하는 행위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글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댓글은 모든 회원들이 남길 수 있습니다.

  • 촛불하나 · 8256 · 06/01/29 18:40 · MS 2003

    그러게 말입니다..쿠와사마말씀대로

  • MoonLightBreeze · 15590 · 06/01/29 19:02 · MS 2018

    단, 본 게시판에서 아직 대학에 진학하지 않은 회원이 게시물을 작성하는 행위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 . · 131450 · 06/01/29 22:43

    그러나, 댓글은 모든 회원들이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