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114224
방향키 이동 s 점프
어쩔 수 없이 끊임 없이 달려야 하는 것, 그것이 인생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출튀 슛 0
골~
-
블루우
-
???
-
개강없어서울었어
-
몬스터 2
여러분의 취향은 무엇인가요~
-
나같은 사람 꽤 있군
-
님들 저 아직도 혼잔데 누구 들어오면 말걸어 볼까요 3
그나저나 담임쌤이 저 1학년 때 주터 수업들은 분이라 진짜 다행이네요..
-
비유하자면 보스의 기존 공격패턴을 파악한다? 전 이런식으로 알고있는데 저거 말고...
-
짬 ㅁㅌㅊ? 3
집에가자제발
-
밥뭇다 0
가보자잉
-
자퇴하고싶다 2
제발
-
석열이가 없으니 이제는 기대해볼만도..??
-
자이제시작이야 3
내꿈을위한여행피카츄
-
목욜이라도 살린다
-
덕코 탕진. 0
껄껄
-
휴학생 2
반수하고 망해서 휴학 중입니다 학교 다닐 때 같이 점심 먹고 좀 친했던 친구들이...
-
왜냐면 오늘부터 수강 정정 기간이니가
-
다항삼수 근사 5
누가 이따구로 푸는데 이거 맞는거임? n이 무한대로 갈때 거의 x축에 붙으니까...
-
두 과목 장단점이 어떻게 될까요?
-
16학점 쥐쥐 0
2학기에 내가 20학점 듣자ㅇㅇ
-
얼버기 0
비대면 수업입갤
-
후
-
흐아 떨린다 2
왜 개강일까
-
1시간 30분 2
-
제목의 모티비는 영화 에서 정주영 회장이 한 말 '시련은 없어도 실패는 없는거야'...
-
지구과학 노베인ㄴ데 오지훈 MAGIC 강의 1회독, 기출 1회독 끝나서 3덮 전까지...
-
교과우수상을 탄 나 13
흐헤헤 흐헤헤
-
젠장 개강이라니
-
우웅
-
얼버기 5
잠을 잘 못 잤는지 허리가 쑤셔요...
-
왜 나만 9시반 등교인거 안말해주는데??????????????? 왜 나만 이런...
-
날씨도 그지같군
-
과단톡 그냥 조용히 나가기로 나갔는데 괜찮을려나?
-
얼버기 1
와 악몽 꾸니까 지옥이네요 다들 화이팅
-
김현우 과제 풀때 전범위 계산문제 안풀고 본교재 복습문항이랑 연습문제 40문제만...
-
이왕 이렇게된 김에 장실에서 똥때리는중
-
여기 사람들 너무 잘 놀아 ㅠㅠ 나만 아싸야 또…
-
뒤질거같다 9
식중독때문에 자다가 10번은 깼다
-
잇올가는데 1
학교후배들이 보여요….
-
토익 공부 질문 0
원래 RC,LC 각각 한 세트 푸는게 그렇게 힘든건가요?
-
지금 개학도 하고해서 ㅈㄴ고민이 많은 현역 정시러입니다 고2 모고 지금까지 6 9...
-
자퇴의 장점:순공시간 확보 독서실 등원중
-
찐따인 나 2
흐헤헤흐헤헤
-
힘내라 샤미코
-
2년간의 새내기 끝
-
살려주세요 ㅠ
-
https://youtu.be/oo0oibZJeYY?si=DJ0oVFt0vaf7Q_L...
-
이렇게라도 안 하면 제가 우울증이 옵니다.
-
그래도 어떡해 ㅍㅇㅌ!!
존재하는게 허무해 울어도 지나면 그뿐
하고나니 기운빠지네요
뭔가 있을 줄 알고 깻더니 역시나..
왜 점프가 안되지
마지막 2시반이 의미하는게 뭐지..
와 이거 진짜 센치해지는데요...
그래도 인생은 앞만 보고 달리기만 하는게 아니라 그 속에서 행복을 찾고, 죽기 직전에 내 인생은 행복했었다고 내 자신에게 말할수있는것.
아 근데 이거 왜 점프안되나여 ㅡㅡ
한영키 누르고 해보세요
애기때는 점프못하네요 오른쪽으로 가면서 키우고 점프 ㄱㄱ
정말 죽을때도 이게임 끝날때처럼 허무할까요...?
우리네 인생처럼 컨트롤이 안되네여-_-
부모님이 바라는대로 탈선없이 공부해서 취직하나
담배 술 본드에 쩔어서 사나 취직하고선 가는 길이 같네여;;;
단 옳은 길로 가는게 훨씬 쉬운 듯...
담배 술 본드에 쩔면 가는길이 험난하고 복잡하고
기어가는 것도 많고 무튼 피곤한 듯...
켄트김이라고 유명한 분이 한 말씀이 있었음...
당신은 이 세상에 왜 왔냐
어떤 업적을 이루기 위해서 왔냐...
단순히 즐기기 위해서 왔냐
업적을 이룰 목표를 가진 사람은 고통을 참고 노력해서 공부하고 일을 하지만
나머지 즐기기 위해 온 사람은 인생을 즐기고 허비한다는...
개인의 선택임~
더럽게 어렵다
에휴 뭔가 슬프다 ㅠ
다깼는데...이상해요....뭔가 되게 허무하네요.........
Carpe diem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