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군대 폭행있나요? 3 1
ㅈㄱㄴ
-
97년생입니다
-
노베이스 영어 메가강사추천좀여 13 0
영어 5등급이에요
-
제곧내
-
김성은이 하위권강사맞나요?? 10 0
제곧내
-
수학 노베인강 추천좀요. 5 0
수학5등급나오는데 추천좀여
-
조현병인데 군면제 가능할가요 2 0
입원치료3개월입니다
-
이과 화학 지구과학 듣고요 올6등급입니다
-
노베이스 사설인강 어디꺼들어야되요 27 0
노베이스인대 어디사설강의들어야될지 고민
-
노베이스는 ebs뭐 들어야되요 12 0
노베이스인대요 뭘 들어야되요
-
조현병인데 군면제되나요 23 0
입원치료 3개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