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년 수능 이과전문직 커트는 어느정도될까요..? 2 0
의치한약수라인중 가려면 어느정도는 봐야하려나요..? 평균백분위가 의미없는건...
-
점수좀 알려주세요ㅠㅠ 고민했던곳이라 궁금합니다
-
강대식점수산출법아시는분 1 0
궁금궁금 국어는표점이고 수학은*1.2하는거같은데 수학은 뭘 1.2하는거죠??
-
롤승급전 바로다음으로가나요? 4 1
실3이면실2로가나요??
-
건대개강언젠가요? 1 0
제곧내
-
중대다군10바퀴만돌아라 3 0
다빠져버려라
-
홍대 자전단톡있나요?? 1 0
친구가합격했는ㄷ 단톡있나요?
-
??? 정확한정보미리 ㄱㅅ합니다
-
가천대이과가 어느라인인가요?? 6 1
저는 가천대 인식이 개인적으로되게좋은데 ㅋㅋㅋㅋ(왜인지는모름......
-
1차부터 전찬한다는건가요?
-
중대건축쓰신분계신가요? 2 0
점공봐주실수있나요? 653.04 예비받았으면 몇인지..부탁드립니다ㅜㅜ
-
오르비식잡대 합격 인증 43 65
아무것도 모르던 고2부터 재수까지 3년간 감사했습니다 많이 늦었지만 이 글 보시는...
-
건대맛집 추천받아오ㅠㅠ 6 0
남자셋이갈건대 건대잘안가서그런데 맛있는거뭐있나요? 먹은듯안먹은듯 한것보다 먹고나면...
-
군대가는친구한테 기프티콘 1 0
기프티콘하나주고싶은데 5000원밑으로 사줄거있을까여 저도남자라섴ㅋㅋㅋ 좀...
-
17수능 누백측정어떻게하나요? 5 0
ㅜㅜ측정하고싶은데 계산기도없고ㅠㅠ 방법있나요!
-
오티가야하나여 2 0
?
-
빵꾸과는 벌써 다 알려지나요? 1 0
이쯤되면 빵꾸과는 다 알려지나요?
-
요즘문과입시는어때요? 14 0
작년에재수한재수생인데 이과는 22212가 시립대중하위과 라인~건대상위정도 같은데...
-
앱르비오류 0 0
저만 막 뭐라하지 예전카테고리식으로 나오나요
-
크아하실분 2 1
자유3 184번방 비번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