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의대 왜 갔냐고 까던 사촌들 중에 18 17
한의대에 올 수 있는 애는 단 한 명도 없었다고 한다... 다들 후배되고 싶다고 난리임...
-
이 성적으로 한의대 ㄱㄴ? 4 1
은 온지 너무 오래되어버림 이제 정말로 틀딱이네 다들 후배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음
-
한의대 다니면서 들은 말 top3 13 9
1. 나 맥 짚어줘. 어디가 안 좋아? 2. 나 나중에 한약 지어줘 3. 너 침 놓을 수 있어?
-
한의대생인거 정말 행복하네요 8 11
공부도 재밌고, 학교생활도 재밌고, 정말 행복하네요 후배님들도 저처럼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
ㅇㅈ메타 오늘은 함? 0 0
안하면 잘래
-
혹시 수능 국어에서 테스형 나올 가능성 있어요? 4 0
나오면 다들 테스형 노래 생각나서 멘붕올 듯 ㅋㅋ
-
ㅇㅈ 오늘도 가즈아 0 0
심심함
-
여권사진 ㅇㅈ 10 2
^^
-
ㅇㅈ 댓글 15개 넘으면 함 16 0
ㅋㅋㅋ
-
ㅇㅈ 화력 약한거 같은데 2 0
1시 넘어서 옴
-
ㅇㅈ 좀 합시다 오늘 3 0
심심하네
-
진짜 제 이상형입니다ㅠㅠ 넘 매력적
-
한의대 선택한거 후회 절대 안해봄 15 20
한의대 다닌지 3년이 다 되어가는데 한 번도 후회 안 해봄. 다만 학점따느라 다른거...
-
3사 음방 mc의 미모 25 5
아린 김민주 이나은 셋 다 너무 이쁘다
-
민주로 갈아타야하나... 2 4
-
메모장 키겠습니다.
-
한의대 학점 따는 법 3 1
시험기간 3주 정도 잡고 하면 됩니다. 그냥 남들보다 1-2 주 더 하면 됩니다....
-
김민주 영업해봅니당 6 0
-
눈물난다...
-
아무리 한의사까도 10 7
걍 내 갈길 갈란다. 제발 자생 들어가고싶다ㅠㅠ 학점 4점대 유지하기도 힘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