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실적으로 연공 가려면 11 0
6모 어느 정도 나왔어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6모 거의 공부 안하고 본 반수생입니다
-
몇달전에미팅햇던연대남 16 2
디엠해도되는부분인가요이것
-
서울대보내줘 11 4
snu 제발 과잠볼때마다부러워서죽음
-
ㅋㅋ 어게인 2 3
입실렌티까지 하고 나니 반수 마음 사라졌었는데 다시 스멀스멀 올라옴 마음을 굳히고...
-
반수 결정이 쉽게 안서면 30 5
어떡하죠? 지금은 고대 상경 목표는 연고공 아님 서울대입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