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사고 5등급제 3등급 0 2
뜨면 좆된건가요? 5등급제기준 2.1이고 모고는 3합4 나와요..
-
전사고 1학년이고 내신은 수능형으로 수학제외 전부 객관식이예요. 문제도 수능형이고요...
전사고 5등급제 3등급 0 2
뜨면 좆된건가요? 5등급제기준 2.1이고 모고는 3합4 나와요..
전사고 1학년이고 내신은 수능형으로 수학제외 전부 객관식이예요. 문제도 수능형이고요...
오늘의 추천 글
2027 수능
D - 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