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인재장학금 달다.. 1 1
계좌에 여유가 생겻군
-
뭐사가는게 좋을까요? 진짜 은사님이셔서 뭐라도 사가고 싶은데 방문이 첨이라 잘 모르겠어서요
-
이거맞아요?
-
이상적분 땜에 다 망했네 3 1
당장내일이시험인데어찌해야할고
-
출신고에서 9모라.. 0 0
동생 마주치면 재밌겠다
-
수요일 기말보다 중요한건 3 0
단과대 간식 행사 선착순 들기
-
집 보러 다니는거 귀찮은데 0 0
걍 아무데나 잡아서 계약할까...
-
카피킬러 이새기는 2 0
진짜 답이 없는 놈이네
-
양승진쌤 진짜 사랑합니다 0 1
수학 성적이라는게 오를 수 있는거였구나
-
대학생 뽕 다 꺼졌나 4 0
수업 가기 싫어서 미치겠다
-
날 더워지니까 슬 풀어지네 2 0
차라리 학점을 다 던졌더라면 간절하게 하고 있었을까
-
지잡 에타는 진짜 지옥이다 3 0
꼭 탈출해야지
-
선지 3번에서 세상 모든 것이 잃어버린 전부를 뜻한다고 했을 때, 그걸 문자 그대로...
-
책 일케 옴 2 0
이런건 또 처음이네
-
26 수능 사문과 같은 성적이 나오다 생윤사문 가야겠지
-
기쁘지만 한편으론 다음에도 풀 수 있을까 싶음
-
적분 잘하는법 같은거 있나요 7 0
진짜 너무 어려운데.........
-
치환적분 진짜 토나오네 6 0
다 3점짜리들인데 왜 이리도 어려운것인가
-
왜 이리 어려운거지 진짜 이유를 모르겠네
-
분명 쓰기만 줄여쓰고 말로는 풀네임 불러주신다고 하셨는데 안해주심요.. 도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