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수학.국어 보고 아 만점각이다 만점각이다 ㅇㅈㄹ 했는데 둘다 두개씩...
-
지구 고정 50 0 0
이신분들 혹시 어케공부하셨나요? 고정 50은 아니여도 oz모의고사 하나틀리거나 이럴려면
-
성적 안올라서 죽고싶음 5 1
하루에 12시간맨날 공부하는데 성적이 안오를수가있나? 응 안오름 시발 대체 왜...
-
진짜 별 ㅈㄹ 을 다햇는데 안올름 오르긴 하나요?? 여기서 뚫으신분들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