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기이잇팔 0 0
9번 26번 잘못봐서 쳐틀렸네 84 각이었는데 습우레 ㅠㅠㅠㅠ
-
섶 왤케 어렵뇨잉,,, 6 0
15는 슥슥 풀었는데 10번대 초반에서 개털렷어 ㅠㅠㅠ
-
기숙에서 살면 살수록 인류애가 떨어지는군아,,, 0 0
제발 지옥같은 여기서 날꺼내줘
-
수학 나랑 맞짱뜨자 0 0
옥땅으로 따다와.
-
국어 엑셀 퀄 ㅇㄸ? 0 0
간쓸개는 풀게 못되는거같아서 유기했고 이매진이나 엑셀 아침에 풀려는디 엑셀 퀄조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