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범바오 듣고싶어서 재수하고싶다 2 0
반수할때 범바오를 10월에 처음 안게 ㅈㄴ아쉽네
-
9모 1 맞길래 3은 뜨겠지 했는데 36점 역대급 저점은..
-
최저 걸려있어서 개떨리네 ㅋㅋ
-
이번에 한국사 어려웠음? 2 0
수능전날에 좀 불안해서 김중웅 선생님 그 74분 특강인가 그거 배속으로 돌리고 갔는데 점수 괜찮던데
-
지구 44점 2,3중 하나에 돈 걸라면 어디에 걸거임? 4 0
최저땜에 미칠거같음
-
재수하면 꼭 범바오 들어야지 5 1
늦게 카이스이나토미 수2 듣기 시작했는데 스블 미적이랑 진짜 너무 좋음 찍맞으로...
-
마킹실수일 확률이 높나 가채점표 실수일 확률이 높나? 9 0
미적 26 27 가채점표에 반대로 써놨는데..
-
3합 7정도도 최저떨 많으려나 7 0
그래도 이정도는 별 영향 없을려나
-
18,20 이 두개가 갠적으로 가장 빡셌는데
-
지구 44로 간단간당한데 성대 수리논술 일단 보는게 맞겠죠? 1 0
지방러라 수학2 영어2 지구2 이렇게 맞출려고 했는데 2컷 45로 가서 멘붕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