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외학생이 수학 1컷 근방인데 0 0
수업을 어떻게 진행해야 할까요..? 그냥 기출 해설만 해주기엔 너무 날먹같은데
-
n수가 진짜 얼마나 힘든건지 2 0
그때는 잘 못느꼈는데 지나고보니 참 힘들었구나 생각이 드네요 다들 진심으로 존경하고 응원합니다 ㅠㅠ
-
연계가 상당히 많이 됐거든요 (공통기준) 근데 올해는 진짜 모르겠어요 특히 22번이...
-
먼가 더 해주고싶고 잘됐으면 좋겟어서 수능 공부할때보다 빡세게 분석하고 준비하게댐
-
수능공부 상담해드립니다 9 0
암거나 댓글 ㄱㄱ
-
인생에 현타가 오는구나.... 2 0
아............
-
월70 있으면 평생 행복하게 살기 가능
-
논술 안보더라도 어느정도 수리논술 공부는 필요함 0 1
논리적으로, 단계를 나눠서 푸는걸 연습해야 생각의 흐름이 정리되고 풀이가...
-
과외 ㅈ도 안구해지네 ㅆㅂ 10 0
에라이 걍 주말마다 쿠팡이나 뛰어야지
-
토익 해보신분 계신가요 3 0
토익 880점 많이 어렵나요?? 수능 만년 2등급인데 여름까지 될려나요 ㅠㅠ
-
토요일에 점심 굶으면서 공부 ㅈㄴ게 하고 저녁에 국밥 때리고 집가는게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