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셀 재원생이라 오메가 쟁여두긴 했는데 어떤게 더 퀄 좋은가요?
-
담임이 여권으로 하려면 서류가 더 있다고 해서 질문드려요 민증 아직 발급 안했거든요;
-
외대 글로벌 논술 최저중족률 4 0
어느 정도 될까요 ? 1합 3이던데
-
제곧네
러셀 재원생이라 오메가 쟁여두긴 했는데 어떤게 더 퀄 좋은가요?
담임이 여권으로 하려면 서류가 더 있다고 해서 질문드려요 민증 아직 발급 안했거든요;
외대 글로벌 논술 최저중족률 4 0
어느 정도 될까요 ? 1합 3이던데
제곧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