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평인데 이감 오프 vs 무제 3 1
뭐할까요 이때까진 인강민철 안 풀고 이감 했음 일단 다상다독 모의고사는 샀어요
-
어디 좌표 찍힘?
-
이러면 미적 1틀이랑 확통 다 맞은거랑 비슷한건가요?
-
이제부터 진짜 열심히 해야지 0 0
작년엔 6,7,8월을 잘못보내서 망한거 같다 자만하지 말고 독립시행이니까 다양한...
-
6모 라인 봐주실분 0 0
화작 확통 생윤 사문 97 84 1 45 47
-
내 롤모델 0 1
헬스터디 이채연님
-
사문 47 1? 2? 1 0
어떻게 보시나요 2컷 얼마정도일까요
-
다풀고 꺼드럭거리다가 0 0
문학 넘어간거 2개 발견 .. 한개는 바로 풀었고 하나는 잠깐만 고민했음 맞는건데...
-
이감 오프 시즌 4 수완 연계 반영 되나요?
-
생윤 공부법? 기복을 줄이는? 3 0
시험지따라 2,3 오가고 가끔 1,4까지 골고루 뜨는데 이거 어케 고치죠 작수때도...
-
걍 다 ㅈ같아 5 0
아니 열심히 안한건 잘쳐서 ㅈㄴ 꼴받고 좆같고 운좋게 맞춘 문제도 ㅈ같고 공부한거...
-
더프 대학 ㅈㄴ 충격이네 3 0
쓰바…. 작수만큼인데 아무리 국어 가채점보다 낮아도 글치
-
컷 내려갈까요?
-
5덮 점수 7 0
화작 확통 영어 생윤 사문 84 73 확통 3개 틀림…. 19번에.. 20번은...
-
확통 28번도요 다들 실수라 관심없나봐
-
재수생 6모신청 0 0
모교가서 신분증,현금만 있음 되나요?
-
수2 킬러 너무 어렵다 0 0
어카냐 진짜
-
수학 n제는 한권 끝내는데 0 0
며칠 걸리는게 정배인가요 기출 2회독 이후에 들어가면 될라나
-
안한 영어 탐구는 잘 보고 아무리 공부 한 달 했어도.. ㅈㄴ 어이가 없네
-
3덮 0 0
화작 호ㅓㄱ통 생윤 사문 93 55 95 44 47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