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들 뿅 안녕히계세요 잘지내요오
-
커뮤에 정병많은건 알았는데 이정도일줄은 몰랏어 11 5
탈릅해야겟다
-
본인이 입으로 똥을 쌌으니까 싫어하는 거 아닐까 이게 마녀사냥하는거임? 다들 존나 지쳐보이는디ㅋㅋ
-
조현병이 뭔데 3 1
https://orbi.kr/00055845737/%EB%A7%8C%EC%95%BD-...
-
되기전 뭐시기 25 5
내 친구한테 저 사람 ㅇㅈ얼굴 보여줬는데 뒤지는게 빠를듯 이라 그럼 존잘은 무슨... 헉!
-
어후 뚱내나 10 1
좀 나갔으면... 라고 하면 안되겠죠?
-
n수생 첫알바 후기 (2) 17 10
n수생 첫알바 후기 (1) https://www.orbi.kr/00067526441...
-
토깽이 입양받았다 6 4
낼부터 더 열씨미 공부해야겠군 음음 햄복케요
-
과외선생님이 내가 준 스벅 쿠폰 환불처리함 59 12
ㅅㅂㅋㅋ ㅜ
-
휴릅 실패 13 3
그렇게 됏수다.. 대충 열품타 깨우기 누르면 오늘도 수고햇다는 뜻으로 아숑.....
-
물만적 공부결산 (1) 6 2
국어 단하나 E시즌 E01 E02 E03 E04 문이유 1.5회독 상상N제...
-
여자한테 초콜릿 받음 27 13
내가 먼저주긴했지만 하트 좀 설렌당
-
n수생 첫알바 후기 (1) 15 7
이쯤에서 다시 올리는 알바 후기 주5일 풀타임 8시간 질문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