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8수능 영어 상평임? 3 0
ㅈㄱㄴ
-
나 왤케못하지 0 0
진짜왜지 남들보다 지능이 후달리나 똑같이 10시간 앉아서 똑같이공부하고...
-
이성애자로 태어난건 ㅈㄴ축복임 14 2
이성과있는 모든순간이 연애 가능의순간 진짜 내 친구들 다 대학가서 썸타거나...
-
거기다가 외토내겐하고흡연하면좋갯 딱 한 번만 어떨지너무궁금함 약간 DPR IAN이나 까뮈같은..
-
아 그냥 유도한판하고싶다 3 0
던져지고낙법치면스트레스확풀릴듯 나약해서 절대 상대방 넘기진못함ㅋㅋㅋㅋ
-
ㅈㄴ지치네 1 2
오늘 공부ㅠ별로 한것도없는데 몸+정신 배터리 다 나감 공부할여력이없다
-
사실 서성한너무가고싶은데 3 2
현실이 너무시궁창이어서 바라는것조차 죄같음
-
얼버기 1 0
공하싫
-
탐구등컷언제뜨냐 0 1
시벌
-
죄수생성적변화 10 0
작수 45335 5덮 34322 6모 80 70 3 45 35 씨이이이이발
-
탐구든급컷은 언제뜨지 0 0
ㅇㅇ
-
생윤 ㅅㅅㅅㅅ 1 0
내가틀린줄알았는디 가답안이 하나 틀림 47 ㅅㅅㅅㅅ
-
윤사 개털렸네 2 0
30점대 무조건
-
가채점표를잘못쓴거겠지? 마킹은 잘했다고 믿고싶다
-
ㅇㅇ
-
생윤 나만 어려웠냐 6 0
풀때 ㅈㄴ어려워서 시간 부족했음 8,19틀 45
-
아니 난 국어 컷 못믿겠음 2 1
진짜 하… 이건아니잖아
-
이게맞아???????
-
아 시발 7 1
국어 시발아
-
생윤8번19번 몇점임 3 0
생윤 시험지 모교에 버리고옴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