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포자공대vs박치음대 0 0
황밸?
-
머리에 이상잇나요 이거 머임 2 0
왜 들어봣지
-
오르비 독재 미쳤네 0 3
독학재수학원중 최고네요
-
본인 플래너 ㅇㅈ 12 0
디데이에 부적마냥 이거 붙여둠
-
근데 인강강사들도 악필많던데 6 0
사실 현도 쓰는사람이 네임드라 하나의 개성적인 폰트가 된거지 글자만보면 악필임
-
드릴을 꼭 사야하는 이유.txt 37 182
드릴이 있다면 "못"하고 "망치"는 일이 없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