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실 지금 유망한과 보고 대학 과는 안정하는게 좋음 4 4
진짜 4년이면 최고과가 망해있고, 낮은과가 오르기 좋은 시간임.
-
우리나라는 치안 좋은게 맞음 2 3
광주에서 서울까지 걸어가는데 개 한마리랑 뱀 한마리 빼고는 위협을 못느낌
-
방첩사 49년 만에 해체…방첩·수사·보안 기능 분산 이관 0 5
방첩→방첩본부, 수사→국방부조사본부, 보안→국방보안지원단으로...
-
저거 투표수 같은거 5 1
이무리봐도 확률 꽤 높아보이는데
-
정치를 공부하다보면 2 0
아무도 마음에 안들게 됨. 저거만큼 꿀직업이 없어보임
-
좌파가 잘못된건 아님 1 1
그렇다고 우파가 잘못된것도 아님 애초에 정치에서 정답과 오답을 찾으려는 것만큼...
-
무는 개는 안짖는다 1 0
씨맥
-
남자는 못깨는 게임 해봤는데 1 1
걍 여자랑 20초 이상 눈 마주치니까 숨막히는데 ㅋㅋㅋ
-
[속보] UAE, 다음달 1일 OPEC·OPEC+ 탈퇴 2 3
아랍에미리트(UAE)는 이란과의 전쟁 이후 전략적 재편을 계획하면서...
-
문득 궁금한게 1 0
수능을 공부하는 사람의 중앙값은 몇등급 정도일까 일단 공부한다 기준이 되게 애매하긴...
-
근데 컨설팅으로 빵 찾는건 근본적으로 모순이 있을 수밖에 없는거 아님? 4 1
빵날걸 정확하게 예측해도 합격 점수대한테 다 똑같은 곳 추천하면 오르는 구조 아닌가...
-
근데 컨설팅 받으면 뭐함? 1 1
솔직히 낙지돌리는거에서 뭐가 큰 차이가 나나?
-
나도 성별 잘 맞힘 3 0
군대에서 자대 가기도 전에 선후임 동기 성별 다 맞혔었음 ㄷㄷ
-
여장
-
치킨먹고싶다 0 0
잘 튀긴 치킨
-
원래 등급컷은 나오는것보다 노 게 부르면 욕먹음 1 0
나름 근거 가지고 한거여도 기본적으로 욕먹는 소재임
-
정답률 낮은 문제 여로개 비교해 보는게 중요했던걸로 기억 물론 더 높을수도 더 낮을수도 있음
-
밀레이 보우소나루 부켈레 등등...
-
확실히 물1은 망한게 맞음 3 0
오류 질문을 올렸는데 답변해주는 사람이 없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