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리어 시즌1vs시즌2 0 0
아니면 둘다?
-
클리어대체 뭐임? 8 0
어떻게 1등급 모아놓고시험치는데 1컷이70점대가나옴?
-
엄T 현강생 와보세여 1 0
cent모고 원레 해설지없?
-
지금 댓글 더럽게단 새끼들 3 10
니들은 최소 3년은 수능공부더할거다 애새끼들이 ㅈㄴ 생각이없네 ㅈㄴ심각한상황인데...
-
오늘 날씨작년수능생각나네 0 0
ㅅㅂ 진짜얼마안남앗구나
-
생명3단원 ㅈㄴ까먹는다 0 0
어떡하냐 ㄹㅇ
-
와 이노래 ㄹㅇ 좋네 0 0
GRboy-마치 짜기라도 한듯이 ㄱㄱ
-
아싸 숏컷풀어야지 1 0
유후
-
엄소연T 수강생들와주세여 3 0
기출모아놓은 자료 이거원레 답만잇음?? 해설지가읍네
-
어림도없지ㅋㅋ 서바 88이네
-
모닝 이감4회결과 1 0
문학:쉬웠움 고전소설이 없어서아쉽긴하다만 처음으로 15분컷 다맞음...
-
현재까지 장영진실모가 제일낫네 2 0
작년6평 느낌 되게오랜만 정말 좋앗음
-
왜이리 시끄러운것이냐 3 0
왜이리 시끄러운것이냐
-
이런경우도잇음?
-
논술은 과정비율이어떻게됨? 0 0
답:과정=4:6정도됨?
-
n제는 거의다끝낫네이제 앞으로해야할건 100,숏파,수특수완선별,기출선별 그리고실모 ㅈㄴ게조져야지
-
엄T 100욀케하기싫지 5 0
꾸준히하기 진짜힘드네
-
그래서형태좌모고 좋음? 2 0
ㅈㄱㄴ
-
모기 7방물림 1 0
씨발패드립나오게하네
-
파이널 숏컷 1 완료 4 1
기벡마지막 문제만 못풀엇음 ㅅㅂ 기분좋게 다맞앗으면 기분 ㅈㄴ좋앗을텐데 +파숏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