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열럼블 오랜만에보니까꿀잼이네 0 0
-
시대 자료많긴한듯 9 0
2일에 모의고사 1개씩보고 시대자료+강사별자료하면 ㄹㅇ 다른n제풀시간없음
-
등급컷 레전드네 0 0
얼마나어려웠으면ㅋㅋㅋ
-
수학 슬럼프왓나 1 0
항상 84~88나오네 ㅅㅂ 왜이러지
-
수많은 욕을 먹으면서 활동하는거자체가 얼마나힘들지 상상이안되네
-
아 공부 ㅈㄴ재미없다 0 0
모의고사만 풀고싶다 ㄹㅇ
-
확통빈칸정복기 해야겟다 0 0
드릴 빈칸,기출 빈칸,수완 실모빈칸,사설실모빈칸 다합치면 50문젠되겟네
-
지금 들을 만한 노래추천해드림 2 0
이승열-날아
-
서바문제는 누가만드는것이냐 0 0
확통좀 쉽게내줘ㅠㅠ
-
화반씌 활동량 미쳥네여 15 0
어캐햇누?
-
더함 개찢겻네 0 0
ㄹㅇ 골고루어렵다 시부레
-
올티 앨범전체가 다맘에드네 1 0
비트 넘나좋음
-
대치사거리근처 서점잇음? 6 0
오르비것도 파는 서점
-
내일 모닝더함봐야것다 0 0
그리고 서바봐야지
-
장영진 실모는 현장컷어떻게됨? 0 0
보정컷 못믿겟음 현장컷은 보정컷보다 1문제정도높나요??
-
연대논술 다들잘보시길바랍니다 1 0
-
실모가지고 너무암울해지면안됨 1 0
그냥 아 시발ㅋㅋ 하고현타오는정도지 이걸 아 ㅅㅂ 그동안머한거지 이러면서...
-
본인은 검토할때 이렇게함 2 1
정식T도예전에 언급하신거같앗는데 처음방식이랑 다르게 접근하는거임(사칙연산에서...
-
파숏 2완료 0 0
파숏 1 10번보다 어려운 문제는 없는듯함 +보너스 기하문제 모의고사에나오는것처럼...
-
담임쌤들 볼때마다 의자진열해놓고 드라이버 ㅈㄴ게돌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