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239 0 0
20분 누락되서 10시간 했습니다~
-
D-240 0 0
30분 누락되서 10시간...!
-
D-241 0 0
오늘 집중 너무 안됐다 오늘좀 일찍 자야지
-
D-243 0 0
-
D-244 0 0
-
D-245 0 0
-
D-246 3 0
-
공부 ㅇㅈ 0 0
-
공부 인증 2 1
-
토요일의 공부 인증 2 0
-
ㅇㅈ 0 0
-
공부 끝 1 1
이잉 내일 아침에 독재갔다가 오후에는 쉴래
-
내일부터 이투스247 갑니다 0 0
처음이라 긴장되는구만...
-
정시 원서 접수 사진파일 7 0
이거 사진파일이 없어서 민증 사진 폰카로 찍었는데 폰 카메라가 사진에 좀 비치는 데...
-
이투스 247 다니려고 하는데 주변에 다니는 사람이 없어서 정보가 많이 없네요...
-
오늘 제 생일인데 축하 ㄱㄴ? 12 2
친구들 연락이 많이 없어서 살짝 쓸쓸했네요ㅠ 그래도 가족들이랑 보낼 수 있어서 좋습니다.
-
D - 64 1 1
더 빨리, 더 많이, 더 열심히
-
공부 인증 0 0
-
ㅇㅂㄱ 0 0
다들 좋은 아침
-
D - 69 0 1
추석음식 먹고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