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덮 잘 볼 수 있을까 3 0
나 진짜 열심히 하긴 했는데 몸 존나 아팠는데 꾹꾹 참으면서 하긴 했는데
-
노베 허수 재수생.. 0 1
배고파.. 밥 줘..
-
강남역 사이비도 난 거르네 2 2
오늘 사이비가 강남역에서 날 보더니 “저기.. 제가 이상한 사람은 아닌데 재주가...
-
오 마이 오 마이 갓 0 0
예상했어 난
-
물리가 꿀이라며.. 무자식아 11 2
딱 개념까진 개쉬운데 특특 들어가니까 개어렵구먼 ㅡㅡ 뭐가 꿀이여 이게..
-
맞말? 틀말?
-
내가 수학을 조또 모탐
-
진짜 노베 재수생 공부기록 12 0
작수 45245 언 미 물 지 02/13 재수 시작 04/13 국어:강가본, 강기본...
-
ㄹㅇ 기만 아닌가 난 공부할게 너무 많이 남아서 조조된것 같은데..
-
ㅆㅃ이 대기질 왜 이럼 3 1
피부 조졌네.. 관리 열심히했는데
-
나도 오르비에 커리 질문 올리고 자랑도 하고 싶은데.. 10 0
커리 궁금한거, 공부한거 칭찬해달라 올리면 뱃지단들이 좆밥이네요 ㅋㅋ 하고 갈 것...
-
노베 허수 오수생.. 0 1
지금 일어나쪄 ㅠㅠ 캐스트만 보고 시발점 해야겠다..
-
메인글 댓글 개웃기네 2 0
뜬금없이 나오셔서 웃으면 안되는데 뿜음.. 어이가 없네..
-
이번 6모는 작년 6모 보다 못 볼 수가 없는구조여서 올해 6모 성적으로 다른 곳 지원하고 싶은데
-
ㅇㅈ을 멈춰주세요.. 1 0
뱃지들은 이해해도 얼굴까지 잘생기면 박탈감 느껴서 빳뿌이가 되버려요..
-
어제 많이ㅇㅈ했구나 0 1
못 보고 자버렸다에요..
-
우리 학교 뱃지 달 수 있는 대학 5명 갔는데.. ㅋㅋ..
-
수특 독서 어떻게 하실거임? 6 0
그냥 풀까.. 딱히 인강이 있는것 같진 않은데
-
한 살 아래 미성년자랑 사귀는거 어떻게 생각함?? 5 3
고등학교때부터 쭉 만나다가 한쪽이 성인이되면 놔줘야하는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