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적 좀만 높으면 다 설대지원하라고 해야지. 밑에 대학 경쟁률 줄이게
-
뭔가 그 라인이 바로 앞에 있는 느낌 국어도 요즘 실모풀면 시간은 안부족한데 지문당...
-
우리 바다 갈까 4 0
오늘 하늘이 어떻든그냥 단둘이서 저 멀리 다녀올까해가 지면 어두운 밤이 찾아오면우리...
-
9평 끝나고부터는 1일 2실모 해봐야겠다
-
문제가 개짜증나고 답도 안보이고 해설봐도 못알아듣겠음. 내실력이 개판난건가 했는데...
-
오늘 수학 뭐할까요? 2 0
N제? 실모?
-
우리집은 평균키가 큰듯 16 2
아빠 180 엄마 174 누나 174 동생 중1 165 나 182
-
악뮤 노래 다좋은데 1 1
그중에서도 오랜날오랜밤이 진짜 중딩때 생각나면서 너무 좋음
-
내가 바라는 9평 난이도 13 3
국어 물 수학 불 영어 불 과탐 불
-
수시 첨써봐서 그런데 2 0
논술 쓰려고 하는데 학교에 뭐 요청?해야될거 있음?
-
밤에 듣기 좋은 노래 추천 0 0
-
작년 시그모 시즌4 3회 1 0
양적 버리고 47 18번까지는 20분안에 풀었는데 킬러에서 깨짐... 크포 킬러 풀러감
-
난이도만 따졌을때요..
-
경한 모의논술 보니까 6 0
작년 올해 다 기하네.... 작년 실제 논술에서는 기하, 미적 나왔으니 올해도 미적...
-
하...쓰고싶은데...
-
의대 논술 질문 5 0
수1 수2 만 나오는곳은 성대밖에 없나요?
-
반박 안받음. 내말이 맞음
-
설경vs 설수의 10 0
둘중에 님들은 어디갈꺼임? 전 닥설경
-
국어 공부량 보통 어느정도 하심? 17 2
실모1개는 적죠...?
-
우리 무한도전 세대 아님? 11 0
04인데 학교에서 무한도전 드립치면 못알아듣는애들 넘 많았음... 압구정날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