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래도 이번에 잘 낸것같은데 6 4
국어 문학을 어렵게 내서 변별도 됐고 수학은 킬러 난이도만 살짝 높아주면 더...
-
완벽할듯
-
국어 어떻게 푸는지 궁금한데...
-
김승리 듣는 분들 4 0
승리쌤이 9평 보고 내용 잊어버리래요~ 굳이 분석하지 말라고하심
-
오 아빠 제자가 고기보내줌ㅎ 1 1
한우 나이따ㅋㅋ 낼 먹어야쥥
-
문학 잘보신분들 3 0
어케 공부하심? 어케하셨나구요. 알려줘봐요. 알려주라고. 어떻게 해야 문학 잘보는데ㅠㅠㅠ
-
화1러분들은 걱정마셈 2 0
수능때 평가원이 불질러줄꺼임
-
이번 수학 쉽다는 사람들 6 1
몇점임? 쉽다하고 2,3개씩 틀리면 맞는다. 그건 쉬운게 아냐
-
국어는 0 0
낼 탐구풀고 채점할때 같이 해야겠다.. 오늘은 수학 잘본것만 생각하고싶음
-
9평 수학만 ㅇㅈ 15 2
평가원 첫 백...
-
이제 오르비 먹통되려나 0 0
작년엔 항상 먹통됐는데
-
걍 탐구 보고올껄그랬나.... 0 0
낼 스카에서 봐야겠다...
-
13번 못푼사람들 이랬을듯 0 0
0 보다 작을때는 -1이 극소고 극대인 x가 0 이상이여야한다 식 세웠는데 0보다...
-
탈주 ㄱㅊ? 1 0
짜피 성적표나오는것도 아니고 시험만본건데 탈주해도 ㄱㅊ? 이미 탈주하긴함 ㅋㅋㅋ
-
국어는 채점 못하겠다... 1 0
자괴감 ㅈㄴ 들것같음...
-
중간중간 식은땀 흐르게 했던 문제들 있는것겉은데... 내가 못한건가...?
-
잠이 안온다... 0 0
허블법칙부터 개념강의 좀 듣다 자야겠다
-
오늘 결제한 수학 마지막 n제 10 0
4규 시즌2 강의 있는게 좋을것같아서 이걸로 고름
-
9평 ㄹㅇ로 예측해봄 4 0
영어 듣기평가 노래 바뀜
-
9평 못보면 4 1
오르비 안들어옴 ㅅ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