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ㅈㄱㄴ
-
칸친놈ㄷㄷ 0 0
마지막지려따
-
아오공부 ㅈㄴ시러 0 0
롤드컵 보고싶은데 ㅠ
-
서바 15회후기 6 0
28번정말 괜찮았는데 다른방법으로풀수있게끔냇으면더좋앗을듯 이거말곤별로 얻어갈건없엇음...
-
요즘애들 카스 모르네 14 0
라떼는 맨날 좀비시나리오 하느라 시간가는줄몰랏는데
-
와 ㅅㅂ 개빡치네 6 0
필자는 꿀모1을 복습중이엿음ㅇㅇ 근데친구놈이 와서 ''병신ㅋㅋㅋㅋ 이걸왜푸냐?...
-
EBS에서 안나올거야... 60%의 확률로 ㅋㅋㄲ안나와! 그니까 산문 줄거리배우는거...
-
52분후 20일장벽무너짐 2 0
-
음... ㄹㅇ 글자토시 하나안틀리고다똑같네 그냥 아예같은문제임
-
배아픈데 나오질않음 6 1
시발어떡하지
-
1월~현재까지 수학한것 평가점 8 0
미2 뉴런,시냅스,기코,AOB,클맥,마약,샤인미(작년거 풀다포기)...
-
라인 1회 후기 0 1
점수: 45점 일조시간 홀리쉿 막전위 홀리쉿 근수축 기대되네여 내일 2회로찾아보겟습니다
-
더프보니까기운쫙발리네 0 0
힘들어
-
ㅅㅂ 진짜 ㅈㄹ햇다 내가봐도 반성해야지
-
더프못보면 수능잘봄 1 0
이건 팩ㅡㅡㅡㅡ트
-
더프 조졋다 0 0
수학 21 29 30풀다가 나머지 안푼거 까먹어서 결국찍음 ㅅㅂㅋㅋㅋㅋ
-
생명 실모다정햇다 0 0
라인/디캎1,2/백호(시간나면) 서바구하고싶은데방법이읍넹
-
더프보기 ㅈㄴ시른데 3 0
시발 그시간에 이감 기대 이민규 윤도영 김지혁 모의고사 볼수있는데 이걸날리네
-
메가수학 삼진보고싶다 0 0
현우진 양승진 장영진 갓직히 승진센세가2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