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논술 하지말걸 0 0
그 시간에 수학을 제대로 했으면...
-
성대 논술 1 3
낭낭하게 불합격 슈발
-
4합8이 어려운게 아님 4 1
수학이 4 뜨는 개병신년도 국탐에서 1 뜨면 맞추는게 4합8인데
-
인문 논술 전체 체점을 0 0
교수 단 2명이서 한다는 신박한 개소리를 들음 ㄷㄷ
-
국어 기출 솔직히 4 2
나는 1회독도 잘 안 했슴 그냥 마더텅 독서 조금 끄적이다가 강민철 파이널 + 언매...
-
현역들아 기다려라 2 0
미친 정장연이 내년에도 간다 정법하는 08들 다 뒤진거임 ㅇㅇ
-
국어는 안하면 감 떨어짐? 11 0
한 3달 동안 진득하게 수학만 파고 싶은데
-
미적 4등급 재수하면 3 0
수학 커리 어케 타야함?
-
반수냐 재수냐 0 0
고민이다
-
재수해 말아 8 0
진지하게 수학만 올리면 어느 정도 될거 같음?
-
한 지문의 두 가지 측면을 모두 사용하여 글을 쓰는게 혹시 마이너스 포인트 였을까?...
-
나 팔로우 많아 지고 싶어 2 0
팔로우 해죵 ㅠ
-
현역 정법 만점 국어 1등급 3 1
ㅁㅌㅊ임?
-
언매 3틀 87 1 0
1등급 되나요
-
명문대 기준 0 1
오르비 뱃지 <<<<< ㅇㅈ?
-
반수하면 21 1
정법 사문 중에서 사문 바꾸고 싶다 이거 너무 재미가 없으무
-
이번 영어 86이면 12 0
토익 몇 점 책 사야하나여
-
경희대 6퍼 까여서 토요일 논술 가야하나 심히 고민중
-
하늘이 무너져도 가나요?
-
경희대 국문되나요 11 0
진학사 7칸이기는한데 불안불안하다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