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1 홍준용 어떰? 4 0
상크스 말고 홍준용 택앤스 인강으로 들을까 생각중인데 ㄱㅊ?
-
문장에 있는 부사어가 필수적 부사어인지 아닌지 판단하는 팁 있나요 너무 헷갈려요
-
국어 원점수 좀 알수있나? 1 0
언매 표점 133이면 원점수 몇점인거임? 가채점 안해서 원점수를 모름
-
내년 대선 최악의 시나리오가 2 0
윤석열 12월 중 하야 -> 내년 2월 대선에서 찢 당선인데 만약 이렇게 되면 찢이...
-
2월에 열리나
-
현역때 생1지1 했어서 물리는 완전 쌩 노베인데 만점 목표로 물1 한번 해볼까 생각중임 괜찮을까?
-
이번 수능 영어 3이고 재수하려는데 약간 문법이 가물가물한 것 같아서 일리 한번 해볼까하는데 어떰
-
독재학원이나 재종반에서 텔레그램에서 pdf 다운 받아서 제본한 실모나 책 보면 제지당함?
-
강k 수학 등급컷은 보정임? 0 0
강사들이 공개하는거
-
ㅇㅇ
-
나만 쉬웠냐? 나는 28 29에서 땀 뻘뻘 흘리고 30번 푸는데 30번은 그냥...
-
생1 1년반동안 하면서 한번도 들어본적이 없는데 오늘 n제 풀다가 갑자기 튀어나와서 당황함
-
문학 고수님들 9평 질문좀요 0 0
24번 답 4번인데 2번 고르고서 틀렸거든요 그런데 왜 2번이 적절한 선지인지...
-
Ebs문학 꼭 해야함? 3 0
아직까지 국어연계 하나도 안했는데 꼭 해야하나 국어 고정 1 떠서 안해도 될거 같은데
-
킬캠 1회차 미적 92점인데 1 1
이대로 쭉 가면 수능때 백분위 몇정도 나옴
-
7모 영어 3등급인데 0 0
수능 목표 2등급이고 시간 없어서 리앤로랑 알고리즘 둘중 하나만 들으려고 함 뭐...
-
히든카이스 시즌4 2회 93점 0 0
빡세더라
-
7모 영어 3등급인데 조언좀요 0 0
수능 영어 2등급 목표 신택스 절반 정도 수강함 지금 시점에서 알고리즘이랑 리앤로...
-
생1 모의고사 추천좀 1 0
준킬러만 집중적으로 연습할수 있게 해놓은걸로 백호 16은 풀음
-
난이도랑 퀄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