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공부량 1 0
총정리과제 데이2개 수학 실모 1개 화학실모 2개 언매 지문형 3개 영어 키센스...
-
공부더하고 싶은데... 0 0
엄마가 오래서 가는중. 집에선 공부 안되는데 ㅠ
-
화학실모 연속으로 보니까 1 0
너무 힘드네.... 3개는 ㄹㅇ 어케하는거임. 멘탈 나가서 2번째껀 4페이지 못품ㅋㅋㅋ
-
총정리과제 4주차 데이4 2 1
-
fixed flexible Narrow wide 같이 ab 단어 정리 해놓은게 있나요?
-
총정리과제 4주차 데이3 0 1
어제 안해서 좀이따 데이4도 해야됨..
-
이번 연고티비 들어온 멤버분 0 0
귀욤귀욤 하시네.... 사알짝 김태리상
-
28때부턴 선생님들한테 사바사바 더 열심히 해야겠네 4 2
5등급제 하면 1.0 넘쳐날꺼고 그러면 생기부 평가 비중이 커질텐데 선생님들이 어케...
-
히카 시즌4 맛있네.. 1 1
차영진쌤은 더 맛있고
-
얼버기 1 0
아 아닌가?
-
왤캐 귀엽지.. 9 0
웃는거 넘 귀엽...
-
내가 젤 좋아하는 조유리 직캠 3 0
하늘위로~
-
동생 친구들 엄마모임에 열몇명정도있는데 그분들이 엄마한테 나보고 수학과외...
-
이번 10덮 수학 쉬웠음? 7 0
친구들이 다 쉽다고하네... 젤 못본애가 92임... 얘네 왤캐잘해..
-
이선균 마약? 0 0
ㄷㄷ 피식쇼 나왔을때 잘봤는데.... ㅅㄱ
-
100 100 4 50 50 10 3
오늘 저녁에 혼자있는데 저메추 좀 해주세요
-
시그모 띠발... 0 0
시간안에 어케푸는거야....하.... 킬러두개는 항상 못풀고 끝나는데...미치겠네
-
남자분들 23 0
나라사랑카드 쓰심? 혜택 좋아보이는데 주카드로 쓸까...
-
진짜 수학왤캐 안풀리지... 1 2
공부 자체가 안됨... 눈은 읽고있는데 머리에 하나도 안들어오는 느낌. 미쳐버리겠네
-
총정리과제 4주차 데이2 0 0
2번 1번선지 잘못봐서 한참 헤맴.....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