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복도입어줄거야!?!?!?
-
오늘 야자 끝나기 전에 완전 신성한 문제를 풀어서 자랑하고 싶따 0 0
크크 너무홀리홀리햇어 진짜맛있는문제
-
크크 기상 완료 0 0
국어 딱 대
-
듄탁해 하기 전에 수특 문학 먼저 풀고 하는 게 나은거여 5 0
우뜨케요 알려 주세요 빡빡이는 울어버리기
-
눈물이난다 개같은나의대가리 6 0
뻑뻑쳐주실분 하..이 몽청한.
-
크크크
-
아니왜케공부하기싫지 3 0
난정말. 미쳣어
-
수학이 날 울렷다 7 0
나쁜놈 .___.
-
진짜 혹시..
-
난왜케할일을끝내는법이없을까 1 0
대학에가기시른건가.뒤지삼.하하.
-
와암.
-
인생이말이안돼.고함지르구싶다. 1 0
미쳣냐 크크
-
하. 한국사시간에 예뿌게앉아서수학이나 풀고싶엏는데 수학집어넣어!!!!라고...
-
계획의 수립까지는 좋앗어 이제 이행을 하묜 돼 근데 안 해 미쳣냐 크크 크크......
-
지금 시기에 수특 독서랑 문학 매일 조금씩 풀기 시작해야겟지요? 0 0
네네네네].?!?!?!?! 풀어야 할까요 학교에서 ㅃㄹ 풀라고... ....ㅍ.....
-
ㄹㅇ눈물난다
-
학교 가서 설렌다 2 0
또 어떻게 선생님을 앞에 세워놓고 개무시까며몰래공부하기스킬을써먹어야할지 눈물.벅벅.뭐그런거
-
근데 올해 삼수생이 2 0
03이라고??!???????????? 내가바보인건가 진짜인건가.
-
짱. 2 0
이노래 진짜 둥둥최고에 진짜좋고진짜얃간무서움 공부하면서듣다가졸앗는데 무서워서울엇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