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볼 연계 0 1
일동장유가, 영산가, 복선화음가 다 볼 수 있겠지...
-
걍 수능 끝나고 일본 갈까 0 0
항공권이 20만원도 안하네...
-
강k 0회 뭐지... 0 0
하.....22는 어려워서 건들지도 못하겠네
-
초등학교 친구 이름은 박지예 4 1
화가나면 벽에 얼굴을 박지 예
-
연계 x 됐네... 2 0
고전시가만 봐야겠다
-
매체에서 통속성을 아시나요? 7 1
이거 이번에 안보고 수능때 나왔으면 큰일났을듯..
-
언매 ox퀴즈 5 0
엄마가 아이에게 책을 읽혔다 는 직접사동이다.
-
난 언제 성인 되나... 1 0
아직도 만 18세네...
-
지1 ox 퀴즈 7 0
행성의 공전궤도 반지름이 작아질수록 도플러효과의 편이량은 작아진다.
-
아니 휘발 이게 맞나 1 0
화학실모 30분안에 어케 다풀지.... 한 4개당 1개꼴로 30분안에 다푸는듯....
-
생명 선택자가 그렇게 많은데 2 0
왜 유명한 인강쌤은 별로 없음....? 그 직관 그분밖에 모르겠음.
-
아무리봐도 대성이 가성비 갑이다 22 8
사전예약하면 배송비 무료에 19만원 강사라인업 좋음. ㄹㅇ 대성패스가 미쳤음
-
화학러분들 질문좀 13 0
님들 그 열파트 공부하심? 열량같은거 구하는거. 거기 거의 모르는데 해놔야겠죠?
-
근데....흠..... 여주는 고윤정에 남주는 이동욱이 더 나았을것같은데.......
-
아니 애들 뭐지... 4 2
인스타 스토리좀 보다가 디엠 보내면 하나같이 잘돼가냐 이러네......
-
서바 13회 0 0
97점.... 아니 다 잘해놓고 3점짜리늘 틀리네 ㅉ 그래도 오랜만에 높은점수라 기분좋다ㅎ
-
수능때 다리떠는거 에바임? 13 3
경쟁자 제거 ㅆㄱㄴ일것같은데
-
근데 ㄹㅇ 수능때 시장판임 9 0
작수 전에는 수능이니까 쉬는시간에 다들 조용히 앉아있겠지? 했더니 국어 끝나자마자...
-
그 생물 시기관련 문제. 신생대 중생대 고생대 포유류 멸종 출현 이런거 개시름...
-
내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수능 1컷 15 0
국어 87 수학 88 영어 80 화학 44 지구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