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스쿨 갈꺼면 5 0
중앙대 역사 vs 경희대 정치외교 뭐가 더 좋을꺼 같음
-
어재까지 3칸이던 학과가 1 0
오늘 갑자기 5칸이랑 6칸이 됐는데 이건 어떻게 받아들여야함?
-
중어중문학과 2 0
한국말 엥간히 하는 조선족 "하위호환" 그러니까 우리 중문가지말고 그냥 낮은 학교...
-
가군에 뭐가 더 좋은거 가틈요?
-
이정도면 발뻗잠 가능인가요
-
진학사 표본 이새끼들은 뭐냐 1 0
이거 5명 제발 나간다고헤줘 제발 제랍ㄹ
-
둘 다 붙으면 뭐감?
-
어떤데에???
-
가나다군은 씨발 어떤 좆같은 새끼가 만든거에여?
-
14212 0 0
언매 1에 미적 4인 개병신에게 갈 대학 추천 좀
-
떨어지기 어렵겠죠?
-
ㅇㅇ
-
반수 질문 3 0
14212 이거 반수하면 포텐 어느 정도이무??? 6월부터 시작해서 연고 할 수 있을까?
-
경희대 반수하기 좋나요 3 0
아니면 반수하기 좋은 학교 어디있나요?
-
정치와법 사회문화를 3 0
잘살릴 수 있는 과가 뭐가 있을까...
-
화작 확통 사탐으로 0 1
메디컬을 노린다
-
올해 14212면 5 0
내년에 어디까지 갈까요
-
사실 총 내신 3.7인 현역이 2 0
12월에 정시파이터로 돌려서 중경외시를 가는게 기적 아닐까? 논술로 서성한 가려는건...
-
근데 영어 솔직히 말해서 7 2
최저러들 영어 공부 제대로 안하는건 팩트 아닌가? 1은 어려울 수 있어도 2는 너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