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대자과 가군인가요? 1 0
?
-
연성서중 논술합격 0 0
연대는바라지도않으니 서강대기1제발 ㅠㅠㅠ
-
엔젤스결제해본신분있나요 2 1
어디서하는거에요?오르비클래스?
-
국어영어잘하는분들은확실히수월한거같음 12 0
수탐잘하고 국영올리는것보다 국영잘하고수탐올리는게더수월한건 팩트맞는거같고 국영은...
-
그러ㅎ게해보신분계신지
-
시대인재컨설팅팀이 아테나에요? 1 0
??? 시대인재에서 따로하기도하나요 햇갈리네
-
러셀다니신분들에게 질문 3 0
러셀장점은? 단점밖에없음 이런거말고..장점좀..ㅠㅠㅠ
-
지금인스타저ㅁㅏㄴ이상함? 7 0
왜이러지유와이파이잘되는데 오르비도잘되고
-
고속분석기 행복회로돌려도되는부분임?
-
질문드릴게있어서요ㅠㅠ 계신가요
-
윤도영쌤 엡솔루트피니쉬 교재 0 0
한번에는 못받나요?ㅠㅠ 주제별로 나눠져있는거같은데 ㅠ
-
아톰 항상 무료배송이에요??? 2 0
???
-
다들 내신이 어느정도이신가요 ? 3점대도 지를만한가요 ㅠㅠ; 1차합격은 최저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