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히 생일선물 많이 받았다 3 1
나는 못챙겨줬는데 챙겨준 애들이 많네... 나도 내년에 챙겨줘야겠다ㅎ
-
아니 ㅁㅊ 벤탕쿠르 또 부상? 2 0
내년 2월복귀? 하.....
-
아빠 폼 미쳤다 2 0
갤럭시 노트북도 사주신다네ㄷㄷ 전에 툭 내뱉은 s23플러스도 생일이라고 사주신거 감사한데ㅠㅠ
-
와 아빠가 폰사주심 1 3
이번주 생일인데 생일선물로ㅎㅎ 다른것보다 512기가가 맘에든다... 원래폰 64기가인데
-
텝스 아시는 분들 질문좀요 4 0
텝스 단어장은 뭐가 좋을까요?
-
이거 씹덕임? 10 1
.....
-
부자간의 사랑이야기네... ㄹㅇ 눈물나옴..
-
수능 끝나고나니까 수능이랑 관련있는건 쳐다보기도 싫음
-
다들 지갑 뭐쓰심? 2 0
걍 카드지갑 살까. 지금은 반지갑쓰고있는데 카드지갑 ㄱㅊ?
-
최강야구 재밌음? 1 0
봐볼까
-
일본가면 먹을게 뭐가있죠? 12 0
돈부리 돈까스 라멘 밖에 생각이 안나네...
-
피파 잘 아시는분 도와주세요 7 1
토트넘 팀이고 현재 스쿼드인데 바꾸면 좋을게 있나요? 100억 정도 남았습니다....
-
올해 작년 컷보다 올라가나요? 2 0
서성한중경외시 컷이 올라가나요? 아직은 아무도 모르는거겠죠..?
-
이제야 내가 알던 토트넘 느낌...?
-
히샬리송이라도 나오면 안되나 0 0
걔 이럴때 영웅되는거 좋아하는데
-
걍 신이 막는거임 0 0
이정도면 ㄹㅇ 그런거임. 안그러면 말이안됨
-
오늘 하나는 알아가는듯 1 0
로셀소 개잘함 힐 열정만 많은 바보
-
하..... 0 0
판더벤 로메로 좀 제발 와주라...
-
토트넘 이정도면 적어도 3골은 넣었어야될것같은데.. 0 0
기회만 겁나 만들네
-
.... 0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