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와 9 0
결혼까지 생각 했써
-
떡밥뭐임 12 0
-
하 짜증난다진짜루 24 1
왜 공부를 고3에서야 시작한거지 2학년떄부터했으면 에피 ㅆㄱㄴ이었을텐데..
-
4모가 훨씬 쉬웟나요?
-
썸타는게 뭔가요 27 0
정의좀
-
존못들은 인증 안하는거지? 21 0
네!
-
잘생겼으면 얼굴좀 제대로 쓰세요 18 1
-
진짜 궁금한건데 29 2
이렇게생긴사람들이 오르비를 하는 이유가 뭘까? ㄱㅁ?
-
서강준 못봤다 12 1
하지만 확신한다 내동기형이 훨씬 잘생겼다
-
오르비특) 14 0
존잘은 항상 자기 존못이라고함 인증보면 다 존잘임
-
정보) 13 1
여기 아직 인증안한 연예인급 존잘한명있음
-
유일한 친구를 잃었습니다 질문받습니다 24 1
기만하다가 차단당했어요
-
공부잘하는사람특) 29 3
치사하게 얼굴도 잘생김 (본인제외)
-
인생 재밌다 6 0
하아
-
여자랑 톡할때 무슨얘기해요.. 29 0
얼굴보면 괜찮은데 왜 톡은 힘드냐
-
왜 난 하나도 체감이..
-
왜 오르비 말고 할게 없지 21 0
수능끝나고는 대체 뭘하면서 시간을 보냈더라
-
우리학교 안좋은부분 10 0
공강을 절대로 할수가 없음
-
옯-하 9 0
개늦게일어났네
-
존예 존잘특) 10 0
저랑 님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