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봉옾 신기하다 3 1
뭔가 뒤집어놓은거같음
-
수의대 안가도 되겠네 10 0
뱃지 갸꿀~~~ㅎㅎ 재림온니 사당해
-
본인은 표정이 풍부하지 않아서 자주 오해받음ㅜ
-
고대특) 18 1
논술없음 ㅅㅂ
-
한양대 가고싶다 15 4
한>>>>>>>성
-
오늘 유사공강인데 8 0
뭐하지
-
모교 동창이 후배들한테 11 0
수능성적허언 하고다니네요 엌ㅋㅋㅋㅋ 왜 내성적이랑 비슷하게받고 그대학갔니..?
-
은테달면 탈르비해야지 14 0
ㅎㅎ
-
개찐따자너ㅜㅜ
-
옯-하 12 0
오늘도 밤샙니다
-
와타시 츠이테이쿠요 돈나츠라이 23 3
세카이노 야미노 나카데사에 키잇토 아나타와 카가--야이테
-
오댕이날다 같은거
-
먼지가아아아아ㅏ 대어어어어어 2 0
나알아 가아아아아아ㅏ아 야아아지지이이
-
아싸쉑 친구없어서 집감ㅜ 2 1
옯창모드 가-동
-
넌~~~웨~~~~~ 5 0
지금도 나~~~~~릉
-
뭐임 문과대이과야? 14 0
의과가 짱인데
-
교양 오바야 8 0
고양이가 더 좋아
-
미윾키 근황 9 0
ㄹㅇ루 카톡 차단당함
-
옯-하 17 0
1교시싫어
-
질문 받습니다 11 0
할것좀 하다가 답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