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제 난이도 질문 4 0
하사십 샤인미 지인선 세개로 난이도 배치하면 어떻게되나요??
-
수학 실모 추천좀 0 0
범바오 수강생인데 이해원 s2부터해서 11회짜리 있던데 그냥 그거에다 범모를 할까...
-
이해원 설맞이 S2 추천좀 0 0
S1은 둘 다 풀었는데 s2뭐풀까
-
언제부터 하는게 좋을까 9모대비 수능대비 다
-
아수라 좋다 좋다 말만들어봤지 올해 인강을 처음 들어봐서 정확히 뭐하는지를 모름 아는분들 댓글좀..
-
앱키 시즌2 시즌3 질문 0 0
아수라 전에 즌 2 3중에 하나밖에 못할것같은데 어떤게 좋을까요? 수강해
-
지구 기출 복습하려고하는데 7 0
3개년 기출 뽑아서 하려고하는데 5개년으로 늘려서 평가원만 할까요 3개년으로 교육청...
-
경희대 가산 질문 4 0
보니까 대충 6퍼정도 가산이라고 보면 된다는데 저게 백분위기준인가요 아니면 고대...
-
사회문화 질문 2 0
이거 ㄱ이 왜 틀렸나요 문화를 만든게 아니어서 그런가.
-
허들링 기다린 보람이 있다 0 0
근데 강의 언제 끝나려나
-
유빈이까지 싹다 터짐? 8 0
그냥 피뎁방 전멸한거임?
-
님들 n제 강의 다 들음? 0 0
허들링이나 지구 강사 n제같은거 모르는문제만 들으먼 되나?
-
아니 시대 탐구 브릿지 가격이 5 0
일반 실모보다 훨씬 싸네
-
아니 여기 입시커뮤 아니여? 3 1
ㅋㅋㅋㅋ 오늘 하루동안 메타가 덕코 레어 초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거기에 탐구 가산이나 반영비 확정나오지않나
-
전독시 영화 본사람 있음? 0 0
오늘 개봉인데 본사람 있음?
-
머여 개인정보 털렸나 0 1
대성학력개발연구소 개인정보 털렸나보네
-
붱모가 뭔가요 2 1
붱모가 무슨 모의고사에요?
-
새벽에 뭔일이 있었던거임 1 0
다같이 애옹 이러고있네 뭐지;
-
지구1 풍향 질문 5 0
지구1에서 태풍파트 풍향 지표가 무조건 위에부터 N W S E N 이순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