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험표 받으려면 1 0
원서 접수한 곳으로 가면 되나요? +원서 접수증 잃어버린거 같은데 없어도 괜찮죠?
-
갑자기 영어가 불안한데 0 0
2등급 목표인데 3일동안 중요 영단어를 최대한 효율적으로 볼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
생바 19회 등급컷 아시는분 0 0
알려주세요
-
고전소설 보기문제 좀 이상한데 1 0
3번이 틀렸다는건 알겠는데 1번은 왜 맞는거임? 술집 사람들이 한 얘기를...
-
사탐을 했어야함 0 0
과탐한게 너무 후회됨
-
Adhd라서 안 좋은점 0 0
국어랑 탐구 풀때 병신같은 실수를 계속함
-
더프 언매 4틀했는데 0 0
언매 공부방법 추천 좀 해주세요 하루에 30분~ 1시간 정도 쓸수 있을거 같아요
-
88정도 되려나
-
지금 약간 잦된 느낌인데 0 1
왜 이렇게 실모성적이 전방위적으로 뚝뚝 떨어지지
-
지금 수능 출제중인가요? 2 0
아직 출제 시작한지 얼마 안됐겠죠?
-
강대x 시즌3 어떰? 6 0
시즌3 건너뛰고 시즌 4 먼저 풀고 있는데 난이도 퀄리티 둘다 너무 아쉬운데 시즌3도 이 지랄인가
-
원래 의대 목표로 재수했는데 0 0
지금 성적으로 의대는 무리쓰 샤대 타이틀 딱 박고 반수하는걸 목표로 한다
-
50일안에 이거 가능임? 2 0
현재 생1 2등급 --> 수능 47점 ㅆㄱㄴ?
-
생1 19번 미쳐버린거냐 3 0
평가원 기출중에 제일 어려운거 두 문제를 합쳐버리네
-
하 중 상 극상 중에서
-
60일의 기적 가능할까요 1 0
9모 성적 언미생지 94 96 90 44 35 60일의 기적으로 지방의대 가능할까요
-
나만 그렇게 느끼나
-
지1 19번 이해가 안가는데 6 0
잘 설명해주실 분 있나요
-
생1 44 1등급 안되죠? 2 0
일말의 가능성도 없을까요?
-
언매 어렵게 내는건 수능국어의 취지에 어긋나는거 같긴한데